본문 바로가기

그때그시절~/사라져가는 건물들

80년대의 신세계와 남대문 그리고 구로역이라구 하네요.

   

   

ㅋ 지금 보면 참 그땐 저랬지 하는 생각이 떠오릅니다. 버스들도 건물들도 봉고차도

   

한번쯤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는 사진들입니다. ^^

   

   

   

이건 보너스 ㅋ~ 80년대 동네 야구배팅 연습장입니다.

   

ㅋㅋㅋ 제가 어린 시절에는 버스정류장에 이게 있어서 형들이 버스 오기 전에 꼭 들어가서 치던 기억이 납니다.

   

그런데 신기한 건 들어가기만 하면 버스가 도착했다는 ~ 전설이 있네요 ㅋㅋㅋ

'그때그시절~ > 사라져가는 건물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라져 가는 추억의 건물들..  (0) 2013.11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