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때그시절~/추억의 영화&영상들

80년대의 여러가지 추억들~!



말 다양한 이야기 들이 숨어 있는 사진이다.

보면서 아마 아~ 하는 탄성이 나오지 않을 까 생각한다.







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 게임중하나 다들 기억하시나요? 이게임 덕에 남아나는 책받침이 없었던 사실이?








80년 생이라면 민속촌에서의 기억이 하나쯤은 있을줄 압니다 ㅋㅋ ^^









누구도 무시할수 없는 태권V 로봇은 없지만 지금도 우리나라 최고의 로봇하면 떠오르는 로봇이죠 ^^








이사진은 아마도 당시 대학교의 MT가 아닌가 하고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. 뭐 지금하고 별반 다를게 없는듯하네요 ㅋ 








정말 많이 사먹었던 대롱대롱 색색바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 100/200원이면 정말 시원한 한때를 보냈던 것을 기억합니다.







역시 자동차하면 포니죠 ㅋ 어렸던 시절이라 차와 관련된 추억은 기억에 없네요 ㅋ







ㅋㅋㅋㅋ 기억하시나요? 해적섬? 보물섬? 정말 좋아했던 장난감이고 다양한 재품 군이 출시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.







지금 나오는 도시락은 왜 이때 즐겨먹었던 도시락의 맛이 나지 않을까요?









아마 한번쯤은 GI조 장남감 허리를 미친듯이 돌려 끊어먹은 적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살포시 올려봅니다.







당시 시청이라구 하네요 ㅋ


















ㅋㅋㅋㅋ 제목이 기억나시나요? 돌.아.이!!!!!!! 그렇습니다 돌아이~ ㅋㅋ 티비에서 정말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.







그시절 우리의 영웅 WWF의 헐크호건와 얼티밋 워리어 지상 최강의 괴물이자 라이벌이였던 그들 정말 그립기만합니다. 편가르고 레슬링 하던 기억 나시나요?? ㅋㅋ 땅콩 찍기~~~~~~~~~~~~!







한번쯤은 도전해봤던 기억이 있을거라생각합니다 ㅋㅋㅋㅋ

















이곳이 그유명한 대한극장이라고 하네요 ㅋ








여긴 세종로입니다. 정말 어린시절의 기억도 나게해주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는 사진이네요.. 조금은 웃고 조금은 감상에 빠져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^^

'그때그시절~ > 추억의 영화&영상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ㅋ~ 추억의 외화드라마들  (0) 2013.11.05